[장수소식] 장수군, 우체국 쇼핑몰서 추석맞이 판매전 진행

2022-08-26 14:25
  • 글자크기 설정

24과 소과 위주로 상품 구성…최대 30% 할인 판매

[사진=장수군청]

장수군은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홍보와 장수군 농특산물 판매촉진을 위해 우체국 쇼핑몰에서 ‘추석맞이 판매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판매전은 장수군과 장수군조합공동사업법인, 장수농협, 장계농협, 장수사과원협, 신농영농법인이 협력해 통합 마케팅으로 명품 장수사과를 홍보하기 위한 것이다.

장수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장수사과를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20과에서 24과로 소과 위주로 상품을 구성했으며, 공급업체 할인 및 장수군 지원을 통해 최대 30%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판매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추석맞이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쇼핑 25시’, ‘슈퍼위클리’, ‘주말에 뭐먹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특가 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최훈식 군수는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홍보와 함께 관내 농가의 판로 확보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판매전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장수의 명품 농특산물을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수군 누리파크에 아기염소’ 노래비 건립

[사진=장수군청]

90년대 초반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동요 ‘아기염소’의 노래비가 장수군 누리파크에 세워졌다. 

26일 장수군에 따르면 이번 노래비는 장수 출신의 작곡가이자 작사가인 이순형씨(68)의 대표곡을 새겨 설치한 것으로, 국민동요로 사랑받는 ‘아기염소’를 기념하기 위해 너비 840㎝, 높이 120㎝ 규모의 뮤직박스를 포함한 형태로 제작됐다. 

또한 그 옆에는 이순형 작곡가의 소개와 대표곡이자 히트곡인 ‘아기염소’의 노래 가사도 함께 새겨 많은 이들이 동요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