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공공건물 대관 시설 이용제한 전면 해제

2022-04-20 10:34
  • 글자크기 설정

대관 시설 이용기준 개정, 제한 없이 이용자 확보 나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경 [사진=경과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20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해제에 발맞춰 판교테크노밸리(판교TV)와 광교테크노밸리(광교TV)의 공공건물 대관 시설 이용제한을 전면 해제하기로 했다. 

경과원은 지난 18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해제를 신속히 반영해 대관 시설 이용기준을 개정하는 등 적극적으로 대관 시설 이용자 확보에 나섰다.

경과원에 따르면 '시설별 수용인원의 50% 허용' 기준을 전면 폐지해 행사 규모 제한 없이 자유로운 대관 시설 이용이 가능하게 됐다.

단 케이터링 등의 실내 취식은 보다 안전한 재개 방안 마련을 위해 1주간의 준비 기간을 거친 오는 25일부터 허용될 예정이다.

현재 판교TV 17개 실, 광교TV 13개 실 등 총 30개 실의 다양한 규모의 대관 시설을 운영 중인 경과원은 주변 대관 시설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며 고사양 교육용 PC · 빔프로젝터 등 쾌적한 이용환경이 조성돼 있다.

또한 도내 중소기업, 판교 · 광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 및 기관 등을 대상으로 이용금액의 10%에서 최대 50%까지 감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유승경 경과원 원장은 “포스트-오미크론 시대에 맞추어 다양한 대관 행사 개최 지원을 함으로써 움츠러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과원은 대관 서비스 개선을 위해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2022년 대관 서비스 이용고객 만족도조사’를 실시 중이며 추첨을 통해 매 분기별 설문 참여자 10명에게 `지역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