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명세서 고객 2000만명 넘은 KT...환경보호 그린 이벤트 실시

2022-04-12 10:39
  • 글자크기 설정

5월 13일까지 디지털명세서 전환하고 홈페이지 통해 응모하면 이벤트 참여

LG에어로타워 공기청정팬,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등 다양한 경품 제공

'KT 디지털명세서와 함께 Green 세상' 이벤트 [사진=KT]

KT가 디지털명세서를 이용하는 고객이 2000만명을 넘은 것을 기념해 'KT디지털명세서와 함께 Green 세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KT는 우편명세서 제작 및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원을 절감하고 탄소 배출 감소에 기여하고자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우편명세서를 이용하고 있는KT고객은 5월 13일까지 디지털 명세서(모바일명세서·이메일명세서·스마트명세서·웹명세서·모바일통지명세서)로 전환하고 KT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KT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에어로타워 공기청정팬(3명),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5명), 캉골 에코백(30명), 러쉬 기프트 세트(100명)을 선물한다. 당첨되지 못한 고객을 위한 스타벅스 커피쿠폰(500명)도 준비됐다.

KT는 지난 10년간 디지털명세서를 이용해 탄소배출 5400톤의 감소 약 18만7000그루의 나무를 심은 효과를 거두는 등 환경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KT는 문자, 앱, 이메일 형태의 디지털명세서 외에도 통신업계 최초로 '네이버명세서'와 '모바일통지명세서'를 지난해 1월 도입했다. 모바일통지명세서는 문서의 송수신, 열람 사실을 법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전자문서로 공인알림문자를 통해 명세서를 수신하는 방식이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KT는 현재와 미래세대를 위한 지구의 환경 보전에 앞장서고, 사회적 책임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며 "누구나 일상 속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ESG활동을 실천하고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