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역대 최대 규모 골프 테마 특별전 연다

2022-04-07 14:35
  • 글자크기 설정

현대백화점이 봄 시즌을 맞아 역대 최대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사진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봄 시즌을 맞아 역대 최대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8일부터 24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골프 테마 행사 '현대백화점 그린 마스터'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이 전사 차원에서 골프 테마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올 1분기 현대백화점 골프 부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70.3% 증가했다. 특히 2030세대 고객의 골프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03.2% 신장했으며, 전체 골프 매출에서 2030세대 고객이 차지하는 비중 역시 처음으로 20%를 넘기며 주요 고객층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현대백화점은 2030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골프 패셔니스타'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 계정에 골프 관련 활동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하이엔드 골프웨어 상품권(80만원 상당), 프리미엄 퍼터, 프로암 대회 초대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3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또 영골퍼를 타깃으로 현대백화점 자체 캐릭터 '흰디'를 활용해 제작한 다양한 볼마커, 골프공, 드라이버·아이언 커버 세트 등 다양한 골프 굿즈들도 선보인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행사는 물론 점포별로 팝업 매장도 운영한다.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전국 6개 점포에 행사장에 퍼팅존을 구성해 골프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골프 브랜드 파트너사를 전년 2배 수준인 62개로 늘렸다. 골프 시타 체험 등이 가능한 골프용품 매장도 지난해 8개 점에서 올해 백화점 16개 전점으로 확대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2030세대 고객이 골프시장에서 주요 고객층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골프 성수기인 봄을 맞아 영골프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