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상반기 신규 채용 진행… 총 56명 규모

2022-03-25 08:59
  • 글자크기 설정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본사 전경 [사진=중진공]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2022년 상반기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총 56명이다. 일반직은 공개경쟁채용으로 행정(일반행정) 21명과 기술(혁신성장기술, IT) 21명을, 제한경쟁채용으로 경력(회계·세무, 노무) 3명을 채용한다. 업무지원직(무기계약직)은 지역·사업별로 11명을 채용한다.
 
입사 지원은 오는 4월 1일부터 11일까지 중진공 채용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서류 심사, 필기 시험(NCS 기초평가‧인성검사‧전공 객관식‧시사 논술), 면접 전형(1‧2차)을 거쳐 6월경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중진공은 상반기 공개경쟁채용을 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한다. 나이·학력·출신 등의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과 보훈·장애인 등을 배려한 사회형평적 채용으로 사회적 가치를 구현한다. 또 지역인재 채용 확대로 정부의 지역균형 뉴딜과 일자리 창출 정책에도 적극 부응한다는 계획이다.
 
김학도 이사장은 “중진공은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매년 100명 이상의 채용을 지속해 취업난 해소에 힘을 보태고 있다”며 “창업과 혁신성장, 구조혁신을 통한 선순환 기업 생태계 구축까지, 중진공과 함께 중소벤처기업을 경제구조 전환의 주역으로 육성해나갈 열정과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중진공은 오는 28일까지 체험형 청년인턴 90명을 모집 중이다. 접수 마감일 기준 만 34세 이하 청년에게 공공기관 직무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취업 역량 강화를 지원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