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면도기 선보인 샤오미...사물인터넷 생태계 확장

2022-03-21 09:25
  • 글자크기 설정

전동 칫솔과 전기 면도기 국내 시장 출시...'홈 앱' 통해 자세한 사용 보고서 제공

샤오미 T700 [사진=샤오미]

샤오미가 전동 칫솔과 전기 면도기를 출시하며 국내 사물인터넷 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21일 샤오미는 부드러운 나일론 브러시와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전동 칫솔 '샤오미 T700'과 긴 수명의 세라믹 블레이드를 갖춘 전기 면도기 '샤오미 S700'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T700은 분당 3만9600회 고주파 진동으로 치아 표면 세균막, 치석, 얼룩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게 특징이다. '부드럽게'부터 '강하게'까지 브러싱 파워를 직접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구강 조건에 맞춰 효과적인 세정을 할 수 있다.

또, 샤오미 '홈 앱'을 통해 양치질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와 분석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어 건강한 양치질 습관을 기를 수 있다. 예를 들어 과도한 힘으로 양치를 할 경우 압박에 대한 자동 알림을 전달해 잇몸 출혈을 막아준다. 홈 앱은 '3가지 권장 모드', '튀김 방지 10초', '3가지 양치질 지속 시간', '3가지 추가 기능'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가 직접 브러싱 속도와 지속 시간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T700의 칫솔 본체는 브러싱 점수가 표시되는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칫솔질의 효율성과 배터리 잔량 등의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다. 솔 디스플레이는 각자 원하는 스타일로 별명, 이모티콘, 기념일 등을 설정할 수 있어 타인과 혼용하는 것을 막아준다.

S700은 부드러운 면도와 매끈한 피부를 중요시하는 남성 고객에 맞게 설계됐다. 3개의 면도날이 공백 없이 얼굴의 모든 윤곽을 면도한다. 면도의 강약 단계도 3단계로 나누어 설정할 수 있다.

두 제품은 28일 출시되며 용산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과 샤오미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T700 9만9000원, S700 11만9000원이다.
 

샤오미 S700 [사진=샤오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