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등급에 상관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나의 초이스'는 기존 멤버십 혜택에 추가로 제공되며, 매월 진행하는 '나의 초이스' 이벤트 기간 동안 맞춤 제휴 브랜드 혜택 중 선호하는 혜택을 선택하여 이용하면 된다.
3월의 '나의 초이스'는 화이트데이와 새학기를 맞아 푸드·문화·쇼핑 분야의 제휴 브랜드 혜택으로 구성되며,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교보핫트랙스 3000원 할인 △에그슬럿 시그니처 2종 50% 할인 △롯데시네마 1+1 관람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방문포장 50% 할인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파리바게뜨 4000원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을 골라 통합 1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KT는 '나의 초이스' 혜택과 함께 중복 이용 가능한 'All 스페셜' 혜택을 선착순 4만명에게 선사한다. 3월은 롯데시네마 오리지널 팝콘(소) 무료 교환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은 '나의 초이스'와 같다. 별도 응모를 통해 총 100명에게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 영화관 '샤롯데' 관람권 2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등급에 관계없이 KT 멤버십 고객 모두가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부터 '나의 초이스' 이벤트를 매월 추가 운영할 계획" 이라며 "고객의 이용데이터 및 취향정보를 기반으로 맞춤혜택을 발굴하고, 개인화하여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