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업계 추석 맞이 '효도 마케팅' 총력

2021-09-04 06: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바디프렌드 제공]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국내 안마의자 업계가 대규모 할인행사를 추진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문화 확산으로 귀성 대신 좋은 선물을 택하는 이들이 늘어날 것이란 예상이 나오면서 본격적인 추석 특수 잡기에 나선 것이다.

바디프랜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더(The) 추석, 더 건강, 더 행복'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내 안마의자를 구매·렌털하는 전체 고객 중 2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벤타스 안마의자(정가 500만원)를 1대 더 증정한다. 벤타스는 현대인들이 일상생활 중 가장 많은 피로를 호소하는 허리 부위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데 특화된 안마의자로, 바디프랜드 대표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 모델로 꼽힌다. 사은품도 최대 5종 증정한다. 모델과 관계없이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털 고객 전원에게는 체성분계 분석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과 고급 안마의자 러그가 증정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이번 추석에도 고향 방문 대신에 안마의자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다"며 "출시 후 베스트셀러로 떠오른 더파라오, 더팬텀 안마의자로 건강을 선물하는 동시에 다양한 사은품으로 풍요로운 추석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휴테크는 오는 6일까지 인터파크와 협업해 대대적인 브랜드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가 메인 모델로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인 카이(KAI) RE7과 함께 리온, 카이 SLS7 브라운, G9 블랙에디션의 S급 리퍼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해당 모델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과 함께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휴테크 카이 RE7은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HBLSH(휴테크 바디 레벨링 메시지 시스템) 기술을 통해 18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사용자의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맞춤형 서비스인 만큼 실제 이용 고객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2021 홈페스타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을 비롯한 휴테크와 공식 제휴된 모든 오프라인 입점 매장과 휴테크 입점 온라인몰에서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안마의자를 구입할 수 있는 인터파크 브랜드딜 진행을 결정하게 됐다”며 “뉴커머스 시대가 도래한 만큼 휴테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통을 확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며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라젬도 9월 한 달간 신제품·스테디셀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최근 새롭게 출시한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6' 등 척추 의료가전 구매·렌털 고객에게는 ‘세라체크 DTC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전용 러그’를 선물한다. 또 세라젬 에어 마사지기, 발마사지기, 한국도자기 슈라인 홈세트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타일리시 안마의자 ‘파우제’ 구매·렌털 고객에게는 파우제 전용 러그와 협탁을 준다. 척추 의료가전과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중 2가지 제품을 동시에 렌털하면 결합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렌털 고객에게는 월 1만원을 할인해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