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6월 초대형 쇼핑 축제 연다…모든 고객 VIP 대접

2021-05-31 15:06
  • 글자크기 설정

[사진=SSG닷컴 제공]

쓱(SSG)닷컴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초대형 쇼핑 축제인 '슈퍼 스케일 나인 SS9' 행사를 열고 창사 이래 처음으로 모든 고객에게 'VIP급' 혜택을 제공할 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총 9개 테마로 구성된 프로모션 이벤트를 한 달 내내 한다. 특히 SSG닷컴은 6월 한 달 간 이전 구매 실적과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회원 등급 가운데 가장 높은 'VIP'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SSG닷컴에서 VIP 등급이 되려면 금액대별로 부여되는 스탬프를 15개 이상 3개월 동안 모아야 한다. 그러나 이 행사에서는 10%, 7%, 5% 할인 쿠폰을 10일 간격으로 나눠 3회에 걸쳐 9장 지급한다. 각 쿠폰은 3만원 이상 사면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션 카테고리 상품에 한해서는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 3종도 매일 오전 9시부터 하루 선착순 2만명에게 줄 계획이다. 2만 명 안에 들지 못해도 최대 7% 할인 가능한 쿠폰 2종을 수량 제한 없이 제공한다.
 
SSG닷컴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고객은 쇼핑 지원금인 '국민 용돈 1만원'과 SSG페이로 결제 시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다만 선착순 10만명 한정 수량이며 각각 5만원 이상 사야 쓸 수 있다.
 
이밖에도 패션 카테코리에서 '스타일 어택', 뷰티 카테고리에서 '먼데이 문 썸머 스페셜', 온라인 장보기에서 '1+1'·선착순 쿠폰 제공·다다익선 할인·일별 초특가 세일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들이 마련돼 있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올해 직원 공모로 선정된 슬로건 '당신의 생활에 쓱(SSG) 스며들다'처럼 장보기부터 패션, 명품, 가전 등 고객이 실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상품을 특가에 준비했다"며 "6월 한 달은 누구나 쓱닷컴에서 VIP가 될 수 있게끔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