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에듀, ‘도요새’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1-04-30 2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교원]


교원에듀가 ‘도요새 브랜드 캠페인’을 개최한다. 빨간펜으로 대표되는 교원에듀의 유초등 외국어 시장 1위 브랜드 ‘도요새’를 알리고 다양한 고객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30이 교원에듀에 따르면, 도요새 브랜드 캠페인은 유아 셀럽이 대거 참여한 광고를 시작으로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마련됐다.
메인 영상은 배우 김재원 자녀 김이준 군, 가수 홍경민 자녀 홍라원 양, 배우 윤상현 자녀 윤나겸 양이 도요새잉글리시로 학습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장에 가면’ 동요를 활용해, 도요새송(Song)을 선보인다. 오는 30일 교원에듀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초 공개되며 5월 6일부터는 TV광고로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의 브랜드 인지·경험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광고를 본 뒤 교원에듀 홈페이지에 접속해 퀴즈를 맞추면 다이슨 헤어스타일러, 도요새 이모티콘 등도 증정한다. 또한 SNS를 통한 TV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 회원 들의 생생한 후기 인증 이벤트인 ‘나도 요새 도요새’ 등의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도요새를 더욱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경험도 강화했다. 태블릿PC만 소장하고 있다면, 누구나 도요새잉글리시를 무료로 평생 체험해볼 수 있는 ‘영어대세 도요새’ 앱(APP)도 5월 6일부터 공개한다. 번거로운 무료체험 기기 배송 등 절차 없이, 집에서 빠르고 쉽게 각자 가지고 있는 태블릿PC로 체험할 수 있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도요새는 회원 수 13만명을 넘어서며 유초등 외국어 학습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에듀테크 기반의 스마트 학습과 맞춤 교재로 블랜디드 러닝이 가능하고, 안심 화상 수업까지 가능해 미래 지향형 외국어 학습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