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 전문 기업 지엔히어링 그룹의 리딩 브랜드인 벨톤(Beltone)은 고객들에게 검증된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청취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제품 벨톤 Rely(릴라이) 보청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벨톤 Rely(릴라이)는 풍부한 음질과 고객의 니즈에 맞는 편안한 디자인으로 일반형 제품임에도 고급형에서 볼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충전형 제품의 경우 한 번 충전으로 3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최신 기술이 탑재됐다. 여기에 벨톤 고유의 방향성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 주변의 소리를 명확하고 안전하게 들려준다.
김기업 벨톤 보청기 대표는 "많은 분들이 청력 손실로 일상생활에서 어려움을 갖고 계시면서도 보청기 착용을 결정하는데 주저하시는 경우가 많다"며 "벨톤 Rely는 검증된 기술력과 충전옵션, 무선연결 기능을 고객들의 청력상태와 라이프 스타일 니즈에 맞춰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보청기"라고 말했다.
한편, 벨톤 보청기는 덴마크에 위치한 글로벌 보청기 제조사로 모든 난청 유형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검증된 기술력의 폭넓은 포트폴리오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제품 관련 문의는 검색창에 벨톤보청기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