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VIP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18년간 건강기능식품 영양 상담을 통해 축적된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형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명 올리닉은 영단어 ‘올(all)’과 ‘유니크(unique)’의 합성어다. ‘영양관리의 모든 것을 담아낸 특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는 의미가 담겼다.
올리닉은 특허 및 개별인정형 원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성을 함유한 제품 6종으로 구성됐다.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고농축 멀티비타민 ‘울트라 비타 액션’ △혈행, 항산화 높은 혈압 감소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오더리스 알티지 오메가큐텐’ △눈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트리플 아이 프로텍터’ △100억 유산균이 4중 특허 코팅 캡슐로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항산화 및 구강항균을 위한 ‘트레스 오리진 아쿠아 프로폴리스’ 스틱형과 스프레이형 제품 등이다.
동원F&B는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올리닉 제품 6종을 각각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시 다른 제품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제품의 기능과 이용 고객을 세분화해 맞춤형 영양 관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