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이 ‘글라스락 진공 세이브 사면결착캡’을 출시하고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사면결착 진공 밀폐용기다.
펌핑을 통해 내부 공기와 습기를 동시에 빼주고 공기 유입을 차단해 음식의 산패를 방지하고 사면결착 방식의 뚜껑으로 한 번 더 밀폐하는 2중 잠금 시스템이 적용됐다.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는 열과 충격에 강하고 산소투과율이 제로에 가까워 일반 플라스틱 용기보다 강력한 진공 효과를 낸다는 게 SGC솔루션 측의 설명이다.
1.8L와 2.5L의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돼 다양한 음식과 식재료 보관에 용이하다.
사용방법은 뚜껑을 결착한 후 진공이 될 때까지 위아래로 약 10~15회 눌러준 뒤, 손바닥에 하중을 실어 펌프를 잠김 방향으로 돌려주면 손쉽게 진공밀폐가 가능하다.
진공 해제 시에는 사면결착캡을 열고 손바닥에 하중을 실어 펌프를 열림 방향으로 돌려준 뒤 에어홀을 손가락으로 누르면 용기 내부로 공기가 들어가면서 뚜껑이 개방된다.
SGC솔루션은 이번 신제품을 최초 공개하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일주일간 ‘글라스락 진공 세이브 사면결착캡 세트 3종’을 론칭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환경과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유리 용기가 우리 생활에서 다양하게 쓰이고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도록 여러 신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