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 향수 같은 핸드크림 '더 쉘 퍼퓸핸드' 출시

2021-01-19 09:46
  • 글자크기 설정

두 번째 선보이는 핸드크림 컬렉션

[사진=탬버린즈 제공]

탬버린즈(tamburins)에서 새로운 핸드크림 '더 쉘 퍼퓸핸드(The Shell Perfume Hand)'를 선보인다. 2017년 처음 출시한 누드에이치앤드크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핸드크림 컬렉션이다.

더 쉘 퍼퓸핸드는 향수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핸드크림으로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됨과 동시에 은은하고 매력적인 향기를 머금는다. 유기적인 쉘의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감각적인 패키지와 내부 조향사가 직접 디자인한 8가지 향이 만나 핸드케어 그 이상의 경험을 선사한다.

더 쉘 퍼퓸핸드에 함유된 핵심 성분인 병풀 캘러스는 기존의 병풀 성분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발전시켜 탄생하게 된 특별한 성분으로 손등 위 주름 사이사이를 빈틈 없이 메꾸어 탄탄하게 채워준다.

탬버린즈 시그니처 향 000을 포함해 VEIN, FEY9, HER, BLESSED, FLOW,POSY, FEAR까지 총 8가지 향을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15㎖와 40㎖ 2가지로 출시된다. 또한 선물하기 좋은 구성의 미니 2종, 미니 8종 세트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탬버린즈 더 쉘 퍼퓸핸드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10꼬르소꼬모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