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슬기로운 추석 집콕 생활‘ 이번 추석에 볼만한 넷플릭스 라인업 best 4

2020-09-30 09:41
  • 글자크기 설정

비대면 문화생활을 계획하는 집콕족을 위한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이번 추석에는 집콕을 하자는 캠페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서울시가 여론조사기관 리얼미터에 의뢰해 지난 19~20일 시민 1,000명을 대상으로 추석 연휴 계획을 설문조사한 결과 서울시민 4명 중 3명은 “연휴 내내 서울에만 있겠다”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주말을 포함해 5일간의 꿀맛 같은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이번 추석. 무엇을 하며 보낼까 고민 중인 집콕족들을 위해 볼 만한 넷플릭스 프로그램 4편을 소개합니다. 자신의 입맛에 맞는 콘텐츠를 골라 이번 연휴 기간 여유롭게 정주행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신규 가입자에게 주어지는 무료이용 체험을 이용 서비스를 이번 추석에 이용해보는 것도 꿀팁.

 

[사진=넷플릭스 예고편 캡쳐]


▶‘가족들과 함께 보면 딱’ 엄브렐러 아카데미 (The Umbrella Academy S2)

시공간을 넘나드는 액션판타지 히어로물에 가족애를 버무린 작품으로 넷플릭스판 어벤져스라고 불리기도 하죠.

한날한시에 태어나 억만장자에게 입양된 7명의 초능력자가 양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세계 멸망의 위협에 맞서는 스토리인데요.

동명의 인기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하는 이 드라마는 슈퍼히어로물과 블랙 코미디가 결합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이번 추석 연휴에 가족들과 함께 보면 어떨까요?


 

[사진=넷플릭스 예고편 캡쳐]

▶‘친구와 함께 본다면?’ 보건교사 안은영

친구와 함께 이번 추석 연휴를 보내는 분들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을 추천합니다. 지난 25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된 따끈따끈한 콘텐츠입니다.

남들이 보지 못하는 ‘젤리’를 보는 특별한 능력을 갖춘 목련고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이 학교를 뒤덮은 온갖 젤리 때문에 위험에 빠지는 학생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스토리입니다.

‘특별한 능력을 지닌 주인공이 절체절명의 위기를 극복하고 세상을 지켜내는’ 전형적인 히어로 장르의 클리셰를 답습하지만, 그 안의 독특한 캐릭터와 꽤 엉뚱한 에피소드가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사진=넷플릭스 예고편 캡쳐]

▶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면’ 결혼이야기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과 함께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에 올랐을 정도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 ‘결혼이야기’가 지난해 12월 넷플릭스에 공개됐습니다.

이 영화는 서로 다른 가치관 때문에 갈등을 겪는 연극 연출가 찰리와 배우 니콜 부부가 조용히 갈라서고 싶은 바람과 달리 이혼을 통해 산산이 균열되는 과정을 담담하면서도 섬세하게 그렸는데요.

할리우드 명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애덤 드라이브의 인생연기와 영화 ‘토이스토리’의 OST 작업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랜디 뉴먼의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사진=넷플릭스 예고편 캡쳐]

▶‘나 혼자 볼만한 콘텐츠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나 혼자 안방 1열을 예약해 둔 분들에게 추천하는 콘텐츠는 넷플릭스 영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지난 16일에 공개된 따끈따끈한 이 영화는 안토니오 캠포스가 감독을 맡고 ‘스파이더맨’의 톰 홀랜드와 ‘트와일라잇’의 로버트 패틴슨이 주연을 맡은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영화입니다.

1960년대를 배경으로 미국 오하이오주의 외딴 마을에서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인간의 추악한 본성과 악마적 성향을 보여줍니다.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이불 밖은 위험해’를 외치며 집콕을 선언한 당신에게 추천하는 다양하고 풍성한 넷플릭스 라인업. 취향대로 골라보며 긴 연휴 알차게 보내세요.
 

[사진=넷플릭스 예고편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