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선 비와이엔블랙야크 회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2020-07-27 10:08
  • 글자크기 설정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블랙야크 제공]
 

비와이엔블랙야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전선에서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도전단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 현장의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관련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이어진다.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아텀 자브킨-보두노프 하이네켄코리아 대표이사의 지명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다. 블랙야크의 참여 소식에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BAC 도전단들이 함께 챌린지에 동참, 의료진에 감사를 전하고자 각자의 공간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을 보내와 의미를 더해줬다.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할 다음 주자로 강 회장은 UN 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인 ‘UN SDGs 협회’의 김정훈 대표를 지명했다.

강 회장은 “임직원과 이번 챌린지에 함께 동참한 BAC 도전단을 대신해 지금도 진료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들과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국민 모두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응원의 마음이 한 데 모아져 대한민국이 안전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의료인 및 방역 요원들이 방호복 내 착용하는 의류가 오염 방지를 위해 바로 폐기돼야 해 지원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에서 지난 2월 기능성 의류 1000점을 지원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노력에 힘을 보태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