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분양

2020-07-14 17:25
  • 글자크기 설정

[사진=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투시도]



화성산업은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1304가구를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은 신암4동 뉴타운 주택재건축정비사업으로 지하2층, 지상13 ~17층 14개동(아파트 13개동, 오피스텔 1개동) 총 1304가구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됐다.

일반분양은 아파트 731가구, 오피스텔 217실이며 아파트는 전용면적 59~125㎡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30㎡, 31㎡, 54㎡ 3가지 형태다.

이번 단지는 다음달 시행예정인 수도권 및 지방광역시 아파트 분양권의 전매금지 강화에 저촉되지 않는 비규제 단지다. 분양계약후 6개월 뒤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역과 동대구복합환승센터(KTX, SRT, 고속버스 등)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도시철도 엑스코선(수성구민운동장역에서 동대구역~금호워터폴리스)이 계획돼 교통이 뛰어나다.

단지 바로 옆에는 덕성초교가 있으며 신암공원에 둘러싸인 동부도서관, 경북대학교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쇼핑문화공간인 신세계백화점과 메가박스, 아쿠아리움, 문화센터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단지 맞은편에는 파티마병원, 이마트 만촌점, 현대시티아울렛, 동구청, 평화시장 등이 있다.

회사 측은 남향중심 배치로 단지의 개방감과 쾌적성, 일조권을 강화했으며, 다양한 평면제공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납공간을 특화한 혁신설계, 클린에어 시스템, LG U+ IoT@home 스마트 시스템 등 입주민을 위한 첨단시스템을 갖췄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모델하우스는 대구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북구 원대로 130)에 건립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