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방송된 Olive '밥블레스유2'에서는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이하 '송김박장')과 전주댁 소이현이 북한산 자락에 위치한 한옥에서 '한옥 비빔밥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소이현은 육아에서 해방된 기쁨을 드러내며 "봄에는 매실주, 여름에는 포도주, 오디주, 복분자주 그리고 가을에는 매실주와 복분자주를 섞어 매복주를 만드는데 그 맛이 기가 막히다"며 계절별 담금주를 술술 읊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복분자가 달고 오디는 좀 더 새콤하다"고 설명했고, 이에 소이현은 "전문가가 있어서 말이 통한다. 너무 좋다"며 쿵짝을 맞춰 웃음을 안겼다.
소이현은 지난 2014년 동료배우 인교진과 결혼해 슬하에 하은, 소은 자매를 두고 있다.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는 SBS 부부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잉꼬부부의 일상을 공개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은 하은, 소은 자매의 육아에 집중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동상이몽2'에서 하차했다.
소이현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인교진과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고 여전한 부부애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이현과 인교진은 대학생 못지 않은 풋풋한 외모로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