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림·김성현 KB증권 사장, '덕분에 챌린지' '플라워버킷 챌린지' 동참

2020-06-18 17:03
  • 글자크기 설정

화훼농가 지원 및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왼쪽 둘째부터) 김성현 KB증권 사장과 박정림 사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지난 17일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와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박정림·김성현 KB증권 사장은 허인 국민은행장과 조갑주 이지스자산운용 대표이사로부터 챌린지 지명을 받았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돼 매출 부진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이다.

박정림 사장과 김성현 사장은 화훼농가를 통해 화분과 꽃바구니를 구입해 임직원과 함께 여의도 본사 사옥에서 각 챌린지에 참여했다.

구입한 화분과 꽃바구니는 코로나19 전담병원 의료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 사장은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김신 SK증권 대표이사와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이사 김상경 여성금융인네트워크 회장을 지명했다. 김 대표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 다음 주자로 이동철 KB국민카드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박 사장과 김 사장은 "의미 있는 캠페인에 지명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그리고 불철주야 코로나19 환자들을 치료하기 위해 고군분투하시는 의료진들을 응원하며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잦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