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6월 분양

2020-05-29 14:37
  • 글자크기 설정

[사진=힐스테이트 송도 인천]


현대건설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97-5번지 일대에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를 분양한다.

다음달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는 1·2차에 이어 세 번째로 공급하는 단지로, 송도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 5000여 가구중 1100가구 대단지다.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8개동, 전용면적 84~156㎡의 중·대형으로 구성됐다. 단지 외관에는 커튼월룩 설계가 적용됐으며, 대부분 남측향(남동·남서) 배치와 넓은 동간거리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 공기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현대건설 자체 개발 환기시스템인 'H 클린알파 2.0'를 도입했다.

아울러 가구 내 헤파(HEPA)필터 및 광플라즈마가 장착된 전열 교환기와 천장형 공기청정기(유상옵션), 센서 유닛 일체형 제어기 설치돼 자동제어된다.

단지 내에는 미세먼지 신호등, 쿨링 미스트, 미세먼지 저감숲, O2키즈스테이션 등도 설치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84㎡(일부타입)에는 알파룸,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의 다양한 수납공간을 내놓는다. 전용면적 99㎡(일부타입)는 주방이 개방돼 거실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LDK구조로 설계됐으며, 안방과 거실을 넓게 쓰는 '광폭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송도 랜드마크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에 위치해 있고 개발 계획도 많아 인천 내 수요는 물론 서울과 기타 수도권 등에서도 관심이 높다"며 "송도국제도시 내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이 조성되는 만큼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가구 및 주택 유무와 관계없이 청약 통장 가입 후 12개월이 이상, 지역별 예치금 충족 시(인천시 전용면적 85㎡ 이하 250만원) 세대주가 아니어도 청약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 주택 당첨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을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 6개월 뒤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모델하우스는 사업지 인근에 지어지며 6월 개관할 계획이다.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