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브릿지 W몰 세종점’ 오픈 D-1···다양한 행사 진행

2020-05-21 11: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W몰 세종점 제공]



서울 가산에 위치한 패션아울렛 W몰이 세종시 복합업무시설 엠브릿지에 2호점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건물은 세계적인 건축가 ‘톰 메인’의 건축그룹 ‘모포시스’가 설계했으며 빛의 흐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중앙타워의 프릿티드글라스 마감 등 독특한 디자인이 기존 복합쇼핑몰과는 차별점이다.
 

[사진=W몰 세종점 제공]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은 세종시에 최적화된 도심형 아울렛으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합리적 쇼핑을 제시한다. 엠브릿지 M1동지상1층~2층까지, M2동 지하1층~지상2층까지는 엠브릿지 W몰 세종점의 쇼핑 공간이며, 총 브랜드는 100여 개로 ▲아디다스/리복 팩토리 아울렛·핑·디스커버리 등 스포츠 및 골프, 아웃도어, ▲지고트·샤틴·지이크·지오지아 등 여성/남성 커리어, ▲탠디·ABC마트·해외명품초대전 등이 입점했다. 엠브릿지는 “주요 글로벌 브랜드부터 트랜드 브랜드까지 유명 상설 아울렛 브랜드를 지속해서 입점시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층별 구성은 M1동 1층 영캐주얼·영스트릿트·구두·패션잡화, M1동 2층 여성캐릭터·여성커리어·남성·아동·키즈카페·수유실·수선실, M2동 지하1층 이지캐주얼·진캐주얼, M2동 1층 골프웨어·아웃도어·유니섹스캐주얼, M2동 2층 아디다스/리복팩토리아울렛·스포츠, 지상 3층 F&B 직화한상·마라공방·매란방·반포6, M1동지하2층~1층 영화관 메가박스 프리미엄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엠브릿지는 세종시 최대규모로 아디다스/리복팩토리아울렛이 입점하여 최대 70%~30%에서 전상품 추가 20% 오픈 축하 할인전이 열린다. 기간은 5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

세종시 거주 시민이면 누구나 신용·체크카드를 이용해 긴급재난지원금 사용할 수 있다. 엠브릿지 W몰 세종점 관계자는 “입점 브랜드들에 각종 프로모션이 선보일 예정이며 지원금 사용 기한인 8월까지 소비자 부담 완화를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엠브릿지W몰 세종점은 오픈 기념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행사와 황금 100돈의 행운 이벤트 등 오픈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고객들을 위한 축하 이벤트는 5월 22일 그랜드 오픈부터 6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일요일에는 뮤직콘서트와 컬쳐콘서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여름맞이 선스틱 기념품 이벤트와 쇼핑 레이싱 대회 등 고객 참여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석정인 W몰 세종점장은 “서울 가산의 명성을 이어 세종시 대표 패션아울렛으로 자리매김하고 젊은 세종의 니즈를 반영한 글로벌 브랜드부터 트랜드 브랜드까지 지속적으로 입점시킬 예정이며 이커머스 마켓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팝업스토어 형태로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보이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엠브릿지W몰 세종점은 코로나19 사태 확산을 막기 위해 오픈 당일 오전까지 방역을 하고 오픈 이후에도 시간·일 단위 방역 및 소독을 실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