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2020 서머 에센셜’ 출시 기념…7일간 최대 50% 할인

2020-05-12 19:14
  • 글자크기 설정
안다르는 올 여름 편안한 일상을 위한 NEW 에센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 오후 5시까지, 7일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안다르는 지난해 출시 하루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한 에어핏 티셔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여성의 체형을 더욱 섬세하게 고려한 핏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에어핏 릴렉스 숏슬리브’는 UV차단과 우수한 통기성, 부드러운 촉감으로 야외 스포츠부터 데일리까지 활용가능한 아이템이다. 색상은 무더운 여름에 청량함을 더해줄 산뜻한 구성으로 코코넛베이지, 위스퍼핑크, 클라우드, 화이트, 블랙 등 총 5가지로 준비됐다.
 

안다르 서머 에센셜 화보. [사진=안다르 제공]

이 밖에도 얇은 하이게이지 쿨링 원단으로 비침 없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샤론 벨보텀 팬츠’도 함께 출시한다. 내 몸에 맞춘 듯한 무결점 핏으로 완벽한 힙업 라인을 위한 입체 패턴과 키에 맞는 기장 선택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UV50+ 원단으로 자외선을 99% 차단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장시간 착용해도 늘어짐 없이 완벽한 핏을 유지할 수 있도록 허리부터 힙까지 봉제를 추가했다. 색상은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 컬러로 라이트베이지, 웜그레이, 블랙 등 총 3가지다.
안다르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1 할인 패키지를 구성해 소비자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규 회원 및 신규 앱 다운로드 고객은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서머 에센셜(SUMMER ESSENTIAL) 컬렉션’은 활용도 높은 디자인은 물론 여름철 기능성 소재를 더한 쾌적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출시를 기념해 단 7일 동안 진행되는 타임세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