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쿨샴푸', 5월 15일 GS홈쇼핑 론칭

2020-05-12 14:53
  • 글자크기 설정

[사진=TS트릴리온 제공]



피겨 퀸 김연아 선수를 TS모델로 발탁한 TS트릴리온이 GS홈쇼핑에서 오는 14일 오후 1시 40분 ‘TS쿨샴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이번 상품에 대해 “시원한 쿨링감으로 종일 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TS쿨샴푸’의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이번 패키지는 기존 샴푸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500g 4개, 100g 4개, 6g 4개로 구성되며 판매가는 6만 9900원이다.

‘TS쿨샴푸’에는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도와주고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해주는 두 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돼 있다.

TS만의 독자 솔루션이며 특허 성분인 ‘H Plus Complex'는 Demeter 유기농 인증을 마친 호밀, 항산화와 피부 보호에 뛰어난 비쑥과 골든실을 K:AI공법으로 유효성분을 파괴하지 않고 추출한 영양 콤플렉스다. 여기에 또 다른 특허성분인 물푸레나무추출물까지 함유했다. 물에 넣으면 물이 파랗게 면하는 물푸레나무껍질을 이용한 추출물은 성질이 찬 약성에 의해 종일 보송보송하고 상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두피, 온도 감소와 두피 유분 감소에 도움이 됐다는 사실도 입증됐다.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등 걱정 성분 15가지가 무첨가됐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도 입증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이제 곧 여름이다. 여름철에는 외부 활동이 잦아지고 두피에 유분과 땀 분비가 많아 끈적거림을 많이 경험하게 된다”며 “이에 TS쿨샴푸는 TS만의 특허 성분을 포함했고 식물유래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을 사용했기에 여름철 두피에 시원한 청량감을 유지한 채 하루 일상을 상쾌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TS쿨샴푸는 지성 두피와 지성 모발을 가지신 분이나 두피에 과다 각질 및 두피 열감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과 끈적이는 땀과 피지에서 벗어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자 홈쇼핑에 론칭을 하게 됐다”며 “그동안 국내외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갑갑함을 TS쿨샴푸로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