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는 9일 필터 샤워헤드 ‘워터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이누스몰에서 선보이는 ‘워터퓨’ 필터 샤워헤드는 부드러운 물줄기와 강력한 정수 효과가 특징이다. 초미세 나노 살수판을 통한 부드러운 물줄기로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고, 내부 수압상승 효과를 통해 20~30%의 절수효과가 있다.
워터퓨 필터샤워헤드 [사진=이누스 제공]
정수기에도 사용하는 100% 폴리프로필렌 재질의 대용량 세디먼트 필터가 적용돼 녹물, 이물질 등을 1차적으로 제거해 불순물이나 냄새 없는 산뜻한 물로 정수해 준다.
‘워터퓨’ 필터 샤워헤드는 이누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누스몰에서 판매된다. 제품 구매 시 구성품으로 리필용 필터 2개가 제공된다. 필터 1개당 권장사용주기 평균 2~3개월 이며, 교체 시기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고 누구나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이누스 관계자는 "토털 리빙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고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샤워헤드 제품 라인을 추가하게 됐다”며 “최근 코로나 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셀프케어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욕실 제품 라인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