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유심 가입하면 풍기인삼 드려요"

2020-04-06 08:49
  • 글자크기 설정
오늘부터 헬로모바일에 가입하면 '신선한 백신푸드'가 고객의 식탁으로 찾아간다. 유심을 구매하면 헬로모바일이 산지에서 수확한 '풍기인삼'을 선물한다. 경북농가와 소비자의 건강한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LG헬로비전이 고객과 함께하는 '경북농가 응원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날부터 10일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유심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경북 영주시에서 재배한 '명품 풍기인삼'이 직배송된다. 아울러, 풍기인삼 홍보와 고객 판매도 지원한다.

LG헬로비전은 지역기반 사업자로서 경북농가의 코로나19 위기극복에 동참하고자 영주시와 손을 잡았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면역증진에 좋은 인삼제품 소비가 늘고 있으나, 영주시 대표 특산물인 '풍기인삼'의 경우 뛰어난 효능에도 불구하고 재배산지가 경북에 위치한다는 이유로 최근 판매량이 급감하는 상황이다.

경북 영주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상심이 큰 경북농가를 위해 뜻깊은 캠페인을 제안해 주셔서 감사하다. LG헬로비전과 고객들의 응원이 얼어붙은 농민의 마음을 녹이고 농가살림에도 큰 보탬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착한 소비'로 완성되는 1대1 매칭 나눔 캠페인이다. 가령, 고객 한 명이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면 헬로모바일이 산지에서 수확한 ‘햇인삼’ 한 세트를 구매해 고객에게 직배송한다. 추가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경북농가 응원' 페이지에서 풍기인삼농협 온라인 몰 최대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의 심신회복에도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풍기인삼은 '백신푸드'로 불릴 만큼 면역력 강화와 피로해소 효능이 뛰어나, 전 세계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을 통한 유심 요금제 가입으로 통신비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이통사 요금의 절반 수준인 LTE 무제한 유심 △3만원 대 5G 유심 등 가격거품을 뺀 통신3사망의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보고 내게 꼭 맞는 요금제를 선택한 뒤, '번개배송'을 통해 1일 내로 유심을 받아볼 수 있다.

우영상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그룹 그룹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와 소비심리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참여와 애정에 기반한 지역사회 응원 프로젝트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헬로모바일 경북 농가 응원 캠페인[사진=LG헬로비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