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세종시 총선] 윤형권 "청년몰·쇼핑몰 입점, 유동인구 증가 등 재래시장 활성화"

2020-03-30 16:49
  • 글자크기 설정
자격미달의 인물을 전략공천한 더불어민주당을 비판하며 탈당하고 시민추천 무소속 후보로 세종시 갑선거구에 출마한 윤형권 국회의원 후보가 재래시장 상인회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바닥 민심을 추스리고 있다.

윤 후보는 최근 대평전통시장 상인회 조영준 회장을 만나 대평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이 상인회는 재래시장 내 상인들을 대표하는 권익단체다.

윤 후보는 금남면 일대 방음터널을 없애고 도로를 지하화해 보람동과 대평동을 연결, 시민들 간 교류를 활성화시켜야 한다는데 조영준 회장과 뜻을 같이 하고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대평전통시장 내 비어있는 공간을 고용노동부와 협의해 국비 지원을 받는 청년 창업 공간으로 제공해 유동인구를 늘리고 상생하는 방안도 검토됐다.

이 자리에서 조영준 상인회장은 "대평전통시장의 비가림시설 노후에 따른 유지보수와 방문객 편의를 위한 주차장 증축이 절실하다."며 의견을 제시했고, 윤 후보는 "정부청사에서 대평시장까지 셔틀버스를 지원하는 방안을 도입해 협소한 주차장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대평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이 자리에서 논의하고 약속했던 사안들을 반드시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
 

▲윤형권 세종시 갑선거구 국회의원 후보가 조영준 대평전통시장 상인회장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윤형권 선거캠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