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미의 뷰티잇템] 스파오프렌즈 마리몽·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시즌5 外

2020-02-11 10:38
  • 글자크기 설정

소화소, 다이어트용 '다먹고 다이어트' 출시…라비오뜨 '라비그램 4기' 모집

스파오프렌즈의 화장품 '마리몽' 라인. [사진=스파오프렌즈 제공]


[데일리동방]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 스파오프렌즈가 랄라블라와 협업한 화장품 라인 '마리몽'을 출시했다.

지난해 12월 '위베어베어스'에 이은 두 번째 스파오프렌즈 화장품 라인이다. 화장품 전문가 40여명이 참여해 가성비가 높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 우수화장품 제조·품질관리기준(CGMP) 생산시설에서 만들어졌다. 품질을 위해 유해 성분인 파라벤은 사용하지 않았다.
대표 제품은 과즙을 머금은 듯한 입술색을 만드는 '마리몽 푸르티 틴트&스마트톡 세트'(1만2900원)와 손안에 쏙 들어오는 '마리몽 인형키링'(7900원) 등이다. 제품마다 귀여운 마리몽 캐릭터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쉬어 볼류밍 콤플렉스를 적용, 피부결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자연스러운 광과 24시간 맑고 투명한 윤기를 지속한다. 촉촉하게 코팅된 래디언트 파우더는 피부 결점만 얇고 고르게 가린다. 12개 색상으로 나왔다. 35㎖, 6만5000원대.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사진=센텔리안24 제공]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가 마데카 크림 시즌5 제품인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동국제약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정량추출물) 성분이 들어있어 노화와 피부장벽 개선을 돕는다. 늘어진 피부밀도를 한층 조밀하고 탄탄하게 조여주는 데도 도움을 준다.

독자기술이자 독점 성분인 병풀오일과 병풀단백질도 함유해 광채 효과를 강화했다.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써 진정과 피부결 개선 등도 돕는다. 바이오액티브 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 흡수력도 높였다.

●웰라쥬가 미백고 광채를 집중 관리하는 '하이퍼토닝 캡슐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고농축 비타민 캡슐 10개와 하이퍼 토닝 솔루션 앰플로 이뤄진 10일짜리 키트다.

비타민 캡슐에는 순도 100% 고농축 히알루론산과 비타민나무 열매추출물이 들어있어 보습과 안색관리를 한 번에 해준다. 동결건조 기술을 적용해 신선한 고함량 성분을 피부에 전달한다.

하이퍼 토닝 솔루션은 멀티 비타민 15종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니아신아마이드·글루타싸이온이 들어있어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해준다.

피부장벽 유지를 돕는 5중 세라마이드도 들어있다. 휴젤 특허 성분인 'HA-아미노좀'은 피부 표피부터 보습을 촘촘히 채워준다. 5만7000원.
 

아리따움의 '모노아이즈 팔레트'. [사진=아리따움 제공]


●아리따움이 9가지 섀도를 담은 '모노아이즈 팔레트'를 출시했다. 모노아이즈는 다양한 색상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13년 출시 이후 2000만개 이상 팔린 섀도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모두 4종으로 나왔다. 모노아이즈 인기색인 얼쓰·소셜라이트·드라이로즈·미드나잇펑크를 각 대표 색상으로 내세웠다.

한 제품에 대표 색상 1종과 신규 색상 8종 등 9개 색상이 들어있다. 대표 색상과 함께 쓰면 좋은 다양한 색상 베이스와 포인트 섀도, 반짝이는 펄 소재 글리터 섀도 등으로 구성했다.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모든 구매자에게 아이 메이크업 전용 브러쉬 3종 세트를 한정 제공한다. 6.3~9g, 각 2만5000원대

●브러쉬라운지가 '다이아 세럼'과 '다이아 코트'를 출시했다.

다이아 세럼은 판테놀과 석류, 포도추출물 성분이 건조한 네일 표면과 큐티클 라인에 수분을 공급한다. 케라틴과 헥산알 성분은 네일을 단단하고 건강하게 해준다. 오일이 묻어나지 않는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 10㎖, 2만7000원

네일 영양제인 다이아 코트에는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들어있어 네일 표면을 단단하게 코팅한다. 오랜시간 윤기 나는 광택을 주며, 자외선(UV) 차단 효과도 있다. 10㎖, 2만5000원
 

미샤의 '비타씨플러스 라인'.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미샤가 '비타씨플러스 라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영국산 순도 99% 비타민C로 만든 스킨케어 제품이다. 미샤 자체 '비타씨리포솜' 기술로 비타민C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과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집중 앰플' 등 모두 5종으로 구성됐다. '비타씨 리포솜 포뮬러' 25%가 든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은 피부 잡티를 개선하고 피부 탄력를 돕는다. 30㎖, 2만8000원.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집중 앰플은 순수 비타민C 파우더를 터뜨려서 쓰는 제품이다. 고농축 비타민C 10%가 담겨 잡티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리퀴드 앰플 제형으로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된다. 15g, 2만8000원.

●아모레퍼시픽의 레어카인드가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을 선보였다.

앞서 나온 '미니앨범 1집'에서 쉐딩으로 인기를 끌었던 3호 브라운 크기를 3분의 1로 줄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뉴트로 감성 CD 모양인 미니앨범 라인 특징은 유지하면서 휴대는 편해졌다. 브라운 색상 가운데 붉은 계열 없이 음영 메이크업에 쓰지 좋은 명도의 색상만 3개(리플레이·브라운 플레이버·돈트 스탑)만 담았다. 10g, 1만6000원대.
 

버츠비의 '카페 립밤'. [사진=버츠비 코리아 제공]


●버츠비 코리아가 카페 음료를 주제로 한 립밤 2종을 한정 출시했다.

버츠비 립밤은 해바라기씨 오일과 코코아 버터, 비즈왁스 등 자연성분을 담아 입술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력이 오래 지속된다.

이번에 나온 '민트 코코아 립밤'은 진하고 달콤한 카카오향에 상큼한 민트를 더했다. '버츠비 차이티 립밤'은 시나몬·정향 등의 내추럴 향을 담아 차이티를 마시는 듯한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각 4.25g, 6000원.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선 최대 35% 할인 행사를 연다.

●소화소가 체중관리를 돕는 '다먹고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는 걸 억제해주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1200㎎ 들어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이다. 이 식물 추출물에 든 하이드로시시트릭산(HCA)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할 때 필요한 효소 활성을 억제해 체중과 체지방량 감소에 도움을 준다.

지방 연소를 돕는 비타민C도 30㎎ 들어있다. 건강한 한국 여성 질에서 찾은 유산균 7종은 이로운 유산균은 늘리고 유해균은 억제해 변비를 해소한다. 

소화소의 '다먹고 다이어트'. [사진=소화소 제공]


●달바가 신세계 화장품 편집매장 시코르에서 2월 한 달간 최대 40% 할인 행사를 연다.

할인 제품은 달바 베스트셀러인 '미스트 세럼' 등 모두 9종이다. 구매자에겐 헤어밴드 등을 선물로 준다.

●라비오뜨가 16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영상 서포터즈 '라비그램 4기'를 모집한다.

라비그램은 라비오뜨와 인스타그램 합성어로, SNS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해 올리는 서포터즈다. 4기로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주제별 제품 포스팅과 이벤트 운영 등을 맡는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선발자에겐 매월 10만원 상당 활동비와 라비오뜨 온라인몰 10만 포인트를 준다. 매달 신제품 포함 10만원 상당 제품도 증정한다. 우수 활동자에겐 선물과 브랜드 행사에 우선 참여할 기회를 준다.
 

[지료=돌코화이버 제공]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의 둘코화이버가 '2020 둘코둘코' 행사를 연다. 숫자 2과 0을 '둘'과 '공'으로 읽으면 둘코둘코와 비슷하게 들리는 데서 착안해 마련한 행사다.

이벤트는 모두 두 가지로 열린다. '둘둘 플러스+ 퀴즈'는 24일까지 둘코화이버 홈페이지에서 둘코화이버 관련 퀴즈를 풀면 추첨해 매일 30명에게 둘코화이버(4개입) 5파우치를 준다.

3월 1일까지 열리는 '둘이라 더 좋은 인증샷'은 둘코화이버를 가족·친구 등과 함께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둘코화이버·#둘코둘코이벤트와 함께 올리면 응모된다. 매주 화요일 추첨해 둘코화이버 2주분(14 파우치)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