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니즈를 기반으로 최상의 원료와 행동분석에 집착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는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세리박스(SERY BOX)가 당차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갖춘 배우 강소라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20일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강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 #다이어트집착연구소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많이 먹지만... 덜찌고 싶다...”, “많이 먹고 조금 운동하고 빼고 싶다...”라는 멘트를 남기며 그녀와 세리박스 광고 제품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센스 있는 문구와 함께 세리박스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한 강소라는 금빛 풍선을 안고 있는 귀여운 포즈,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 제품과 함께 V자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강소라가 모델 활동 중인 세리박스의 신규 광고는 ‘다이어트 집착연구소 세리박스’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세리박스 R&D의 자부심을 담았다. 수많은 사람의 고민인 다이어트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집착하는 세리박스 연구원들을 유쾌하게 그렸으며, 이를 통해 세리박스의 브랜드 철학을 강조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이어트 광고는 다 자극적인 줄 알았는데 세리박스는 다르다”, “몸매만 보여주는 광고가 아니라 좋다” “집착연구소 콘셉트 웃기다”, “강소라 예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강소라의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세리박스의 No.1 제품인 ‘세리번나이트’는 잠자기 전 1포 섭취로 관리하는 나이트 콘셉트의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콜레우스포스콜리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 완화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 세포 보호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군 복합체가 함유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