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레깅스를?"...'안다르 기모레깅스' 기념 세일 화제

2019-11-19 18:02
  • 글자크기 설정

안다르, 한철기 시즌용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 출시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19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안다르는 가을·겨울(F/W) 시즌에 맞춘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얼리버드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안다르의 F/W 시즌 대표 시그니처 레깅스 제품으로, S/S 시즌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은 '에어쿨링 레깅스'의 '기모 레깅스' 버전이다. '국민 기모 레깅스'를 표방한다.

안다르에 따르면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기모 안감으로 뛰어난 보온 효과가 우수하다. 벤틸레이션 기능을 갖춰 추운 겨울에도 다양한 퍼포먼스도 펼칠 수 있다. 실내에서 땀이 나도 금방 말라 쾌적한 상태가 유지된다.

 

안다르. [사진=안다르]


동시에 140g 무게로 움직임에 가벼움을 더했다. 라이크라 원사를 활용해 최적의 텐션감,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정전기 발생 최소화로 먼지가 쉽게 달라붙지 않아 관리가 쉽다.

안다르는 "이번 얼리버드 타임 세일은 한정 수량을 대상으로 한다"면서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안다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와 함께 입기 좋은 아우터'도 추천하고 있다.

아울러 이날 오전 10시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대상은 안다르 레깅스 착용 경험이 있고, 에어쿨링·에어코튼·에어코튼 피치 등의 차이점을 잘 아는 고객 50명이다.

안다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은 오는 25일 오후 5시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