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테이 지축,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 제공해 입주고객 만족도 높인다

2019-11-04 09:00
  • 글자크기 설정

7000명 중 40%가량이 커뮤니티 시설 포함 주변 생활환경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아


위스테이 지축이 남다른 커뮤니티 시설로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사진=위스테이 지축]




단지 커뮤니티 시설이 주택 구매 선택지에서 중요 조건으로 꼽히는 가운데 경기도 고양시 지축지구에 들어서는 위스테이 지축의 커뮤니티 시설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끈다.

지난 6월 KB부동산사이트 회원 7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주택구매 및 수익형 부동산 투자 의향’ 설문조사에 따르면 수요자들의 전체 응답자의 40%가 커뮤니티 시설을 포함한 주변 생활환경을 가장 우선시한다고 답했다. 교통(33%), 출퇴근 거리(16%)보다 높은 수치다. 이러한 경향에 맞춰 경기도 고양시 지축지구에 자리 잡을 예정인 위스테이 지축은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위스테이 지축은 법정 기준보다 약 두 배 이상 넓은 커뮤니티 시설 공간에 공유 부엌, 크리에이티브 카페, 목공방 등을 다양한 공간을 갖출 예정이다. 또 위스테이 지축은 인근 삼송역에 추진 중인 신분당선 서북부연장선 및 연신내역 GTX-A노선이 예정돼 도심권 및 주요 업무지구로의 빠른 접근이 가능해진다.

국토교통부 시범사업으로 모집되는 위스테이 지축은 2022년 상반기 입주 예정이며 총 6개 동 총 539세대로 구성된다.

위스테이 지축 견본주택은 이번 달 명동에 위치한 커뮤니티 하우스 마실에서 개관한다. 현재 지하철 3호선 원흥역 인근에 모집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