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책] 하나님을 사람이 만날 때…신앙 상담 전문가 박옥수 목사 著

2019-10-25 02:14
  • 글자크기 설정
세계 최고의 베스트셀러 성경 속 인물의 마음 상태를 심층 분석하고 하나님께 속한 사람과 세상에 속한 사람을 분명하고도 쉽게 설명하는 책이 나왔다.

교단과 교파를 초월한 모든 기독교 지도자들에게 신앙의 바른 길을 명쾌하게 제시하는 박옥수 목사의 신간서적에 종교계의 큰 관심이 몰리고 있다. 목회하면서 성도들을 어떻게 인도해야 할지 힘들거나 목회자 자신이 신앙의 길을 확실히 찾지 못해 힘겨워한다면, 이 책 안에 모든 문제를 해결할 답이 들어 있다.

구원의 길에서 시작해 믿음의 삶을 어떻게 사는지까지 세밀하고 분명하게 설명하고 있다. 어떤 목회자든지 책을 읽으면 새롭고 소망이 넘치는 신앙의 길을 시작할 수 있다.

<죄 사함 거듭남의 비밀>, <회개와 믿음> 등으로 유명한 박옥수 목사의 신간 <하나님을 사람이 만날 때>는 ▲하나님과 인간의 만남 ▲어느 길을 걸을 것인가? ▲말씀이 근원이며 생명 등 모두 3개 장(章)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간에는 실제로 100여 개국 14만 여 명의 목회자들과 만나 상담을 해온 박옥수 목사가 목회자들의 공통적인 고민들에 대해 쉽고 분명한 답변을 해주고 있다. 이 책은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겪는 신앙적 고비나 갈등을 풀어가는 데 매우 필요한 가이드북이 될 것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