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스릭슨 골프웨어’ 인증샷 찍고 스릭슨 드라이버 받자

2019-10-22 15:18
  • 글자크기 설정

해피랜드 코퍼레이션(대표 신재호)의 글로벌 골프 브랜드 ‘스릭슨 골프웨어’가 인스타그램 인증을 통해 스릭슨 드라이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해피랜드 코퍼레이션 제공]


스릭슨 골프웨어는 겨울 라운드를 앞두고 골프웨어를 구입하는 골퍼를 위해 스릭슨 골프웨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스릭슨 Z785 드라이버를 비롯해 모자와 양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전국 스릭슨 골프웨어 매장에서 스릭슨 골프웨어 상의와 하의를 함께 착용한 모습(스릭슨 베스트 스타일러) 또는 스릭슨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라운드하는 사진(내가 바로 골프남신 골프여신)을 해시태그(#) '스릭슨골프웨어'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스릭슨 베스트 스타일러'와 '내가 바로 골프남신 골프여신' 참가자 각 1명에게 스릭슨 Z785 드라이버를 제공한다. ‘스릭슨 베스트 스타일러’는 참가자에게 스릭슨 양말이 주어지며(선착순 100명), ‘내가 바로 골프남신 골프여신’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스릭슨 모자가 지급된다.

한편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1990년 1월 25일 유아 브랜드 ‘해피랜드’를 시작으로 해피랜드, 압소바, MU스포츠 골프웨어, 스릭슨 골프웨어 등 유아 및 성인 의류를 출시하는 국내 대표 패션 전문 기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