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주근접·조망권 강점 오피스텔 '청광플러스원 청계2차' 분양

2019-09-09 15:00
  • 글자크기 설정

'청광플러스원 청계1.2차' 투시도. [제공=청광종합건설]


'워라밸(Work & Life Balance)'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직주근접과 조망권 등이 우수한 주거시설이 각광받고 있다. 청광종합건설이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에서 100-2 외 1필지에 공급하는 '청광플러스원 청계2차'가 그 주인공이다.

청광플러스원 청계2차는 지하 3층~지상 18층, 1개 동, 전용면적 17~20㎡의 오피스텔(업무시설) 224실과 근린생활시설 2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A타입 133실, B타입 68실, C타입 7실, D타입 16실 등 4개의 주택형으로 이뤄진다.
중심업무지구까지 10분, 강남업무지구에는 30분 이내에 이동 가능하다. 지하철 1.2호선 신설동역(우이동~신설동 경전철 개통)을 비롯해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역, 용두역의 트리플 역세권에 해당된다. 대중교통은 물론 내부순환도로, 강변북로, 동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15만명 이상의 종사자가 상주하는 동대문 패션타운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탄탄한 직장인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동시에 고려대, 한양대, 경희대, 시립대 등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대학생 주거 수요도 풍부하다.

365일 청계천 수변을 바라볼 수 있는 차별화된 조망권을 지녔으며, 무인택배함과 북카페가 설계됐다. 옥상에는 태양광 패널을 설치해 에너지 소비 효율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풀 퍼니시드(full-furnished) 시스템이 적용된 실내에는 빌트인 냉장고와 빌트인 세탁기를 비롯해 최근 필수 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는 건조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도 제공된다. 천정형 에어컨, 인출식 빨래건조대, 인출식 식탁, 레인지후드, 비데, 전열교환기, 연료전지 설치, 내부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최신형 비디오폰 등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강조한 시스템이 무상 설치된다. 뿐만 아니라 반경 1㎞ 내에 이마트 청계천점, 롯데시네마, 관공서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자리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도심 업무지구와 서울 4대문 내 중심업무지구, 동대문 대형쇼핑몰(동대문패션타운) 직장인들과 인근 자영업자 주거 수요, 대학교 자취생 등 탄탄한 임대수요층이 형성돼 분양 역시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며 "주변에 녹지가 풍부한 만큼 블루라인과 그린라인의 프리미엄을 품은 청계천의 특급 가치를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청광플러스원 청계는 앞서 1차 분양을 성공리에 마쳤으며, 추후 3~5차 현장까지 공급이 예정돼 있다. 현재 분양 중인 청광플러스원 청계2차의 홍보관 위치 안내를 비롯한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