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ZWC 페이스 바디마스크' 출시…산소·LED 더블 관리

2019-09-04 09:57
  • 글자크기 설정
자이글은 4일 얼굴은 물론 전신 바디케어까지 가능한 돔 형태의 'ZWC 페이스&바디마스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ZWC 페이스&바디마스크’는 풍부한 LED와 고농도 산소의 더블케어로 얼굴은 물론 신체 전신 피부의 탄력과 톤업이 완성되는 전신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ZWC 모델 배우 오연서가 페이스 바디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자이글 제공]

ZWC 페이스&바디마스크는 얼굴 케어는 기본이고 목, 두피, 복부, 다리, 손 등 원하는 부위를 언제든지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돔 형태로 제작됐다. 부위별 자동관리 10개 모드를 구성해 누구나 편리하게 홈뷰티를 즐길 수 있다. 활성, 진정, 복합, 오토, 토탈, 웨이브 등 6가지 특화된 전문가 관리 매뉴얼 모드를 통해 원하는 형태의 관리도 가능하다.
ZWC 페이스&바디마스크는 기기 한대로 모든 부위가 커버되고 동시에 고농도 산소와 특수 광원렌즈를 통한 풍부한 LED로 더블케어가 돼 뷰티디바이스로는 혁신적인 기능을 자랑한다.

자이글 관계자는 “LED마스크는 얼굴에만 사용한다는 기존 인식에서 탈피해 건강한 고농도 산소와 함께 신체 모두를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미 ZWC는 피부톤, 주름개선 등 다양한 임상시험을 통해 놀라운 피부 개선 효과가 검증된 만큼 소비자의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이글은 지난해 ZWC를 런칭하면서 본격적으로 뷰티헬스케어 시장에 진출했다. ZWC 오투마스크는 대한피부과학회연구소를 통해 뷰티기기로는 업계 최다 총 45가지 항목의 피부임상시험을 통해 놀라운 피부개선 효과를 검증 받았다.

ZWC 페이스&바디마스크 또한 신체 주요 부위별 LED·산소테라피 효과를 총 26가지 항목의 임상을 받아 성공적으로 뷰티헬스케어 시장에 더욱 강화된 라인업으로 신규 진출하게 됐다. 올 하반기부터 신제품 출시, 전용 홈페이지 개설과 더불어 인기 배우 오연서와 광고 계약을 체결했고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