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모델 된 김수미, 여름 성수기엔 “여그어뗘”

2019-07-15 19:07
  • 글자크기 설정

전북 군산 출신, 맛깔난 전라도 사투리로 좋은 숙소 추천 캠페인

배우 김수미가 여기어때의 여름 성수기 캠페인을 책임지는 광고 여신으로 나섰다. [사진=여기어때]



‘국민 엄마’ ‘갓수미’로 유명한 배우 김수미가 여기어때의 올 여름 캠페인 주인공으로 나섰다.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 운영사인 위드이노베이션은 15일 배우 김수미와 손잡고, 국내여행 활성화 여름 캠페인인 전라도 편 '여그어뗘'를 공개했다.

전북 군산 출신의 김수미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맛깔나는 전라도 사투리를 구사한다. 특히 좋은 숙소를 추천하는 '여기어때'를 전라도식 표현 ‘여그어뗘’로 바꿔 강조한다. 또 멋진 뷰를 자랑하는 풀빌라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여유로우면서도 유쾌한 모습을 연출한다.

최근 김수미는 본인의 이름을 건 예능 ‘수미네반찬’에서 활약 중이다. 요리실력과 더불어 따뜻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국민 엄마' 반열에 올랐다. 또다른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V2’에서는 시원한 입담을 뽐내며 ‘갓수미’, ‘저세상 텐션’ 등 대중의 열광을 얻는 방송인 겸 배우다. 

여기어때의 2019 여름 캠페인은 모델들이 실제 자신의 고향 사투리로 '여기어때'의 풍성한 혜택과 여행의 즐거움을 표현한다. 앞서 충남 출신 배우 음문석은 '이짝워뗘' 충청도 편을 맡았다. 영상 공개 8일 만에 유튜브 등 소셜채널에서 조회수 500만건을 기록, 화제를 일으켰다.

한편 여기어때는 김수미 여름 캠페인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충청도에서 '여기어때'를 어떻게 표현하는지 맞히는 '초성퀴즈'를 펼친다. 여기어때 쿠폰함에 답을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오는 22일까지 매일 1000명에게 할인쿠폰 3000원을 선착순 지급한다. 23일부터는 '경상도 편' 퀴즈가 열린다.

아울러 전국민 여름 휴가비도 지원한다. ‘총 30만 원 쿠폰세트’와 ‘5% 포인트 무한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