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여름 맞이 뜨거운 할인…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2019-07-04 08:46
  • 글자크기 설정
해피콜은 4일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할인 및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해피콜은 7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의 정기 세일 기간 동안 각 백화점 내 매장에서 20주년 기념 ‘마스터피스 IH 프라이팬 및 냄비’를 판매한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초고속 블렌더 행사를 펼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50퍼센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피콜 모델 다니엘헤니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해피콜 제공]

전국 할인점에서도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에 해피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피콜은 롯데마트에서 이달 10일까지 ‘다이아몬드 IH 포셀 프라이팬’ 등의 대표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에서도 이달 17일까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있다. 해피콜은 11번가에서오는 6일부터 ‘해피콜 브랜드 워너비(Wanna B)’ 행사를 진행한다. ‘컴포트 프라이팬’, ‘브릴로 프라이팬’, ‘싱크로 IH 양면팬’ 등 주방 용품을 최대 20% 할인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쿠팡에서 이달 14일까지 7월 와우데이 행사로 ‘해피콜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IH 진공냄비 VIEW’ 등 해피콜의 다양한 주방 용품과 주방 가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범수 해피콜 유통사업본부장은 “하반기를 시작하는 7월을 맞아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고객 맞춤 판촉 행사를 펼친다”며 “할인 기회를 기다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프로모션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