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트랙 임효준 인스타 삭제, 황대헌 선수 바지내려

2019-06-26 00:00
  • 글자크기 설정

25일 임효준 자신의 인스타그램 삭제

쇼스트랙 국가 대표 팀 선수 전원이 진천선수촌에서 집단 퇴촌 결정이 내려진 가운데 평창올림픽 메달리스트 임효준 선수가 SNS 계정을 삭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5일 오전 임효준의 SNS를 방문한 네티즌들은 "아직 안 닫았네?" "곧 인스타 비공개 될 듯" "이게 무슨 사건이냐"등의 발언을 쏟아냈다. 

그러자 임효준은 결국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25일 오후 삭제했다.

25일 대한빙상경기연맹 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17일 진천선수촌에서 암벽등반 훈련을 하던 도중 A선수가 대표팀 후배인 B선수의 바지를 내렸다고 전날(24일) 대한빙상경기연맹에 보고했다.

당시 B선수는 여자 선수들과 함께 훈련하던 상황에서 수치심을 느껴 A선수를 성희롱으로 감독에게 알렸다. 이날 가해자인 A선수는 임효준(23·고양시청), 피해자인 B선수는 황대헌(20·한국체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신치용 선수촌장은 쇼트트랙 대표팀의 기강 해이가 심각한 수준이라며 남자 7명, 여자 7명 등 대표 선수 14명 전원을 한 달간 선수촌에서 쫓아내기로 24일 결정했다.

한편, 임효준과 황대헌은 한국체대 선후배 사이다. 지난해 2월 평창 겨울올림픽에서 임효준은 남자 1500m에서 금메달, 500m에서 동메달을 땄고, 황대헌은 남자 500m에서 은메달을 땄다.
 

[사진=연합뉴스·임효준 인스타그램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