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농협과 자연주의 홈케어 브랜 '담은' 출시

2019-06-10 09:28
  • 글자크기 설정

농협조합원 직접 수확한 농작물 제품에 담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농협조합원들과 우리 땅에서 자란 지역별 특산품으로 만든 자연주의 홈케어 브랜드 ‘담은’(覃恩)을 출시했다.

브랜드명 ‘담은’은 우리 땅의 좋은 원료를 담았다는 뜻의 ‘깊을 담’(覃)과 은혜를 베풀다는 뜻의 ‘은혜 은’(恩)의 합성어로 우리 농산물을 통한 ‘진심’(眞心), 농부를 생각하는 ‘농심’(農心), 자연유래성분을 통한 ‘자신’(自信)을 의미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담은’은 우리 농산물을 판매하는 ‘농협’과 함께 했으며, 농협조합원들이 직접 수확한 농작물을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천 쌀, 제주 알로에, 상주 사과, 보은 검정콩 등 각 지역별 특산물을 자연유래추출물로 제품에 함유했으며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농협조합원들과 우리 땅에서 자란 지역별 특산품으로 만든 자연주의 홈케어 브랜드 ‘담은’(覃恩)을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

제품 구성은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을 중심으로 △보성 녹차 담은 액체세제 △제주 알로에 담은 섬유유연제 △상주 사과 담은 주방세제 △보은 검정콩 담은 샴푸 △이천 쌀 담은 바디워시 △담은 치약 △제주 알로에 담은 비누 등 총 7종이다.

각 제품별로 살펴보면 보성 녹차 담은 액체세제는 전남 보성에서 재배한 녹차잎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찌든 얼룩 및 흙먼지 등 얼룩제거에 도움을 주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주 알로에 담은 섬유유연제는 제주에서 정성으로 키운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자극테스트 완료했다.

상주 사과 담은 주방세제는 경북 사주에서 재배한 사과추출물을 담았으며 기름때 제거는 물론 야채·과일세척에 용이한 1종 주방세제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보은 검정콩 담은 샴푸는 충북 보은에서 자란 검정콩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건조하고 거친 모발을 촉촉하게 가꿔주며 타르색소, 파라벤 7종 등 걱정되는 성분 10가지를 배제했다.

이천 쌀 담은 바디워시는 경기도 이천에서 재배한 쌀 추출물을 담았으며 피부 당김 없는 세정이 가능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담은 치약은 전남 신안의 천일염을 함유했으며 잇몸, 구취, 충치 등 7가지 주요 치아고민을 관리해준다. 또한 치아에 걱정되는 성분 10가지 배제 및 자연유래원료 10가지를 처방했다. 제주 알로에 담은 비누는 제주에서 자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1000ppm 함유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