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인스타에 분노 댓글 폭발 "여자가 장난감인가"

2019-06-07 19:18
  • 글자크기 설정

장재인 인스타 통해 양다리 폭로

더사우스 멤버 남태현의 양다리 사실이 드러나자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비난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남태현 인스타그램에는 나이도 어린데 진짜 그럼 안되죠. 진짜 이게 뭔가요 참. 반성 좀 하세요. 진짜 여자가 장난감인가요. 아니잖아요ㅜ(qw***)" "사람 갖고 노니까 좋냐? 장재인 누나한테 사과해 빨리(ch***)" "생각 좀 하고 살자 태현아(ff***)" "진짜 위너에서 젤 좋아했는데 이런 거 보면 좀 짜증난다. 아무리 욕해도 난 아니겠지 생각하며 있었는데 하나의 신뢰도마저 없애버리네(ji***)" 등 댓글이 꾸준히 달리고 있다. 

7일 새벽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태현과 한 여성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대화 속에서 여성은 장재인과 여전히 만나는 남태현에게 화를 내고, 남태현은 '장재인과 애매한 사이다'며 얼버무린다. 

이후 이 여성은 장재인에게 "남태현 말로는 재인 씨 회사 측에서 결별설을 못 내게 해서 못 내고 있다고 들었다. 전부 거짓말이었던 것 같다"며 여전히 사귀는 사이임을 알았으면 만나지 않았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장재인은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라며 공개 비난했다. 

결국 양다리 논란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자 두 사람이 출연 중인 tvN '작업실' 측은 장재인 남태현 부분을 축소 편집할 예정"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사진=남태현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