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방배동 더블 역세권에 호텔급 오피스텔·도시형주택 들어선다

2019-05-28 21:53
  • 글자크기 설정

'반포스테이 리버뷰' 총 48가구 분양...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 4호선 동작역 이용 가능

[반포스테이 리버뷰]


호텔 수준의 마감재와 가구를 갖춘 프리미엄급 오피스텔 및 도시형 생활주택 단지 '반포스테이 리버뷰'가 서울 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과 4호선 동작역 등 더불 역세권에 들어선다. 

시행사 (주)한성21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 750-9번지에 오는 10월 완공예정인 '반포스테이 리버뷰'를 분양한다고 29일 밝혔다. 
'반포스테이 리버뷰'는 지하 1층 지상 9층 규모로 건립돼 오피스텔 24실, 도시형 생활주택 24가구 등 총 48가구로 구성된다. 지상 2~5층에 들어서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3~25㎡, 6~9층에 위치하는 도시형 주택은 전용면적 17~19㎡ 각 6개 주택형으로 공급된다.  

이 단지는 현행 건축물 분양에 관한 법 적용 대상이 아니다. 이에 따라 분양받기 위해 청약통장을 사용, 청약신청하거나 동·호수 추첨 절차를 거치는 게 아니라 계약자가 선호하는 호수를 선택해 계약할 수 있다.   

이 단지의 특징은 △ 1~2인 가구 겨냥한 공간 활용 △ 희소성 높은 1.5룸 2베이 구조 설계 △ '풀옵션'을 업그레이드 한 '폴퍼니시드 시스템' 적용 등이다. 

폴퍼니시드 시스템은 냉장고, 세탁기, 시스템 에어컨 등 가전제품과 붙박이장, 책장 등 생활에 필요한 가구들을 호텔 수준으로 갖춘 체계이다. 설계 단계에서부터 배치되기 때문에 수납공간 확보에 유리하고 비용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어 1인 가구에 안성맞춤으로 평가받는다.

반포스테이 리버뷰는 고급 마감재 사용과 방음·방범에 우수한 창호 설계, 입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대기업 브랜드 의류건조기·세탁기·냉장고·전자레인지 및 에어컨 2대 설치(거실 및 방 각 1대) 등으로 호텔 수준의 생활 공간을 제공한다.

단지 인근에 방배카페골목과 대형마트, 관공서 등의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고 국립서울현충원, 반포한강공원, 서리풀공원 등과도 가깝다.

더불 역세권에 동작IC, 이수교차로, 동작대로 등을 통한 도심 진입이 편리하고 최근 개통된 서리풀터널을 이용해 강남역, 테헤란로, 잠실로 등 강남 핵심 권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반포스테이 리버뷰 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53-3 스타갤러리 2층에 위치해 있다.

분양관계자는 “반포스테이 리버뷰 오피스텔과 도시형 생활주택은 서리풀터널 개통, 서울 지하철 7호선 내방역과 서초일대를 중심상업지역으로 개발하는 등의 개발호재를 가지고 있다"며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