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결혼, 예비신랑 외모는 어느정도길래?

2019-05-28 08:08
  • 글자크기 설정

지난 23일, '박은영의 FM대행진'에서 결혼 소감을 밝혀

박은영 KBS 아나운서가 라디오를 통해 결혼 소감 및 예비 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3일 박은영 아나운서는 자신이 진행을 맡고 있는 KBS 라디오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에서 결혼 소감을 밝혔다. 앞서 박은영 아나운서는 3살 연하의 일반인 남성과 9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선배의 소개로 만나 예비 신랑은 촉망받는 스타트업 기업을 운영하는 CEO라고 밝혔다.

이에 박은영 아나운서는 "너무 감사하다. 7시 5분 이 아침에 (축하) 문자가 많이 오고 있다"며 "사실 개인적으로 ‘FM대행진’ 가족들한테 제일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감춘 게 아니라 어떻게 잘 얘기할까 고민하는 중이었는데, 너무 황당하게 이렇게 돼버렸다"고 털어놨다.

이날 한 청취자는 지난 겨울 삼성역에서 박은영과 남자친구를 봤다고 밝혔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이에 대해 "저는 숨기지 않고 대놓고 다녔디. 다들 관심도 없더라. 예비신랑은 저랑 잘 맞고 생각도 멋있고 외모도 멋있다"고 말했다.

한편, 2007년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박은영 아나운서는 ‘연예가중계’ ‘KBS 뉴스광장’ ‘비타민’ ‘영화가 좋다’ ‘속보이는TV 人사이드’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라디오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