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카페진정성, ‘브라운의 오후’ 콜라보 상품 선봬

2019-05-10 09:22
  • 글자크기 설정

밀레니얼 감성 저격 ‘밀크티 메뉴’ 선보여

[사진=라인프렌즈 제공]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10일 밀크티 전문 카페 ‘카페, 진정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인 ‘브라운앤프렌즈’를 적용한 밀크티 2종 및 DIY 밀크티 키트 2종을 선보인다.

‘카페, 진정성’은 홍차 잎과 유기농 우유, 비정제 설탕 등 착한 원재료로만 정성스럽게 만든 깊고 진한 밀크티로 유명하며, 세련된 디자인의 밀크티 보틀로 SNS상에 올라온 관련 게시물만 6만여건 이상으로 인증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라인프렌즈는 인생 밀크티로 불리는 ‘카페, 진정성’의 노하우가 담긴 밀크티 제품에 브라운앤프렌즈만의 위트있는 감성을 더한 이번 ‘카페, 진정성 X 라인프렌즈 밀크티’ 제품을 통해 주 팬 층인 밀레니얼 세대에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카페, 진정성’이 직접 개발 및 제조한 시그니처 메뉴인 ‘밀크티’에 라인프렌즈의 ‘브라운’과 ‘코니’의 디자인을 적용한 ‘브라운 카라멜 밀크티’, ‘코니 스트로베리 밀크티’와 두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브라운 카라멜 밀크티 키트’, ‘코니 스트로베리 밀크티 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카페진정성 ‘보틀 밀크티’ 특유의 은은한 컬러감과 어우러진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의 모습에서 브라운을 닮은 오후의 향긋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카페, 진정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라인프렌즈 스토어를 찾은 팬들에게 ‘일상을 행복하게 만드는 달달하고 진한 밀크티’라는 콘셉트를 담은 고퀄리티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카페, 진정성’과 같이 자신만의 전문적인 노하우를 보유한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F&B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전문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인프렌즈는 지난 4월 12일에 베이커리 전문점인 ‘아우어베이커리’와 파트너십을 진행, 아우어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메뉴 ‘더티초코’와 ‘빨미카레’에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을 담은 한정판 메뉴를 새롭게 선보여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5월 10일 첫 선을 보인 ‘카페, 진정성 X 라인프렌즈 신제품은 8월 31일까지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이태원점, 가로수길점, 홍대 비라운드 및 ‘카페, 진정성’의 김포 하성본점, 김포 기점, 강남 도곡점, 여의도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는 그 간 퀄리티 있는 다양한 음료와 스낵 제품을 선보이고, 국내와 중국 등 글로벌 스토어 내 ‘비라운드(BROUND)’와 같은 카페 운영 및 파트너십 기반 F&B 전문 비즈니스 브랜드인 ‘BITE&BITE WITH LINE FRIENDS’를 오픈하는 등 지속적으로 F&B 사업 역량을 확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