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초통영 런칭 3개월 만에 1만권 판매 돌파

2019-05-02 10:23
  • 글자크기 설정

5월 말까지 구매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 진행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영어학습 상품 ‘초통영’이 런칭 3개월 만에 교재 1만권 판매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초통영은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의 줄임말로, 예비초등•초등 저학년 학습자를 위한 기초 영어학습 상품이다.

윤선생은 초통영이 단기간에 1만권 판매를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주 타겟층인 7~9세 학부모들의 니즈를 충족시켰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윤선생 초통영 사업담당 관계자는 “이 시기의 학부모들은 아이에게 부담은 주지 않고, 학습에 흥미를 심어주기 위해 자녀의 의사를 최대한 존중하면서도 원하는 학습 결과를 얻고 싶어 한다”며 “초통영은 이러한 학부모들의 심리를 반영하여 파닉스(읽기)와 말하기 영역을 보다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한 기초 영어교육 상품”이라고 말했다.

윤선생은 초통영 1만권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 기간 동안 초통영 상품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착순 구매 고객 250명에게는 실내동물원 더쥬 입장권 3매를 증정한다.

[사진 = 윤선생]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