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 2020학년도 공동 입시박람회 성황리 개최

2019-04-16 10:20
  • 글자크기 설정
경인여자대학교(총장 류화선)는 지난 13일 본교에서 진행된 ‘2020학년도 공동 입시박람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2020학년도 입시가 시작되는 4월임에도 불구하고 500여명이 넘는 수험생과 학부모가 참가하여 인·부천·김포 지역 전문대학의 뜨거운 관심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

경인여대를 방문한 예비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2020학년도 입시상담을 받고 있다.[사진=경인여대]


더불어 교직원 및 전문가들의 1:1 입시상담 뿐만 아니라 경인여대 ‘뷰티스킨케어과’의 네일아트, 헤나체험과 ‘웨딩&이벤트과’의 악세사리 제작, 실습실투어 등 다양한 학과체험 행사도 동반되어 정보전달과 재미를 겸비한 즐기는 입시박람회였다는 평가다.
박정윤 입학지원팀장은 2020학년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변경된 학과명과 신설학과에 대해 설명하며 “경인여대는 전형내 복수지원 및 주·야간 동시 지원이 제한없이 가능하여 수험생의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전략이 될 수 있다”면서 대입과정에 대한 1:1 컨설팅지도를 진행했다.

경인여대는 2020학년도부터 ‘펫토탈케어과’, ‘소프트웨어융합과’, ‘글로벌외식조리과’를 신설하고 ‘뷰티스킨케어과’(구 피부미용과), ‘I Belle헤어뷰티과’(구 I Belle헤어과), ‘웨딩&이벤트과’(구 KWPPA웨딩플래너과) 등의 명칭을 변경하는 등 수도권 최고의 여자전문대학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