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장 부킹서비스’ 티스캐너, 런칭 2주년 기념 이벤트

2019-04-11 11:30
  • 글자크기 설정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오는 30일까지 런칭 2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골프존뉴딘그룹 제공]


이번 이벤트는 2017년 4월 티스캐너 첫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티스캐너 2주년 기념 이벤트는 ‘댓글달기’와 ‘방문후기’ 2가지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되며 추첨을 거쳐 선정된 총 100명의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4인 그린피 무료권(5팀)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SC200(10명) ▲티스캐너 3만원 할인권(25명) ▲화이트볼 벨트(30명) ▲골프공 키라볼 1더즌(3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티스캐너 회원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달기’ 이벤트의 참여 방법으로는 티스캐너 2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댓글란’에 ▲가고 싶은 골프장 1곳 ▲라운드를 함께하고 싶은 3명의 티스캐너 이용자 ID ▲함께하고 싶은 이유를 기재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댓글 작성자에게만 지급되며 이벤트 동안 댓글은 비공개로 처리되나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의 댓글은 티스캐너 PC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공지될 예정이다.

‘방문후기’ 이벤트의 경우에는 티스캐너에서 예약 가능한 골프장 페이지의 ‘리뷰’ 버튼을 선택해 라운드 경험이 있는 골프장에 대한 방문 후기를 2줄 이상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특히 기존 방문했던 골프장이라면 티스캐너를 통한 예약 골프장 이력이 없더라도 리뷰 작성이 가능해 이벤트 참여의 폭을 넓혔다.

티스캐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합산 40만 건을 돌파했으며 전국 각지 200여개 제휴 골프장 및 80여개 특가 제휴 골프장과 함께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