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라이브' 설리, 슬리브리스부터 속옷 미착용까지…네티즌 지적에 발끈한 사연

2019-04-09 08:31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속옷 미착용에 관한 솔직한 견해를 밝혔다. 그간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고 편안한 모습으로 미디어에 등장, 네티즌들 사이에서 "불편하다" "민망하다"는 반응을 끌어왔던 설리인만큼 그의 솔직한 속내에 많은 이들이 주목했다.

지난 9일 밤 설리는 개인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약 1만 5천 명 이상의 팬들과 만났다.

그는 자신의 친구들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보다 솔직하고 자유로운 모습과 언어로 팬들에게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은 이면의 모습들을 보여주기도 했다.

[사진=해당 방송 캡처]

특히 남색 슬리브리스와 카디건을 입은 설리는 속옷을 미착용, 방송을 시청하는 네티즌들에게 몇 차례 지적을 받기도 했다. 한 네티즌이 그의 슬리브리스 차림을 지적하자 "이건 겨드랑이"라며 오히려 강하게 대응하기도 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노브라'로 당당할 수 있는 이유를 알려달라"고 말했고, 설리는 "'노브라'에 당당할 수 있는 이유? 아이유? You know IU?"라며 엉뚱한 답변을 늘어놓았다. 그럼에도 불쾌한 기색은 역력했다.

설리 지인은 "너를 걱정하나 보다"라며 이를 중재하려 했으나, 설리는 "나는 걱정 안 해줘도 된다. 나는 시선 강간하는 사람이 더 싫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