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업계 최초 온라인 미용 학위 과정 개강

2019-03-19 14:32
  • 글자크기 설정

전문대 비교 수강료 절반 가량 저렴

실습‧오프라인 출석 없이 온라인 수업만으로 학사 취득

[사진 =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전문대와 비교해 절반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온라인을 통해 미용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

장원교육 그룹 계열의 학점은행 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원격평생교육원 최초로 온라인 수업만으로 미용전공 전문학사나 미용학사를 취득할 수 있는 온라인 미용 학위 과정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미용학위 과정은 다음달 개강한다.

미용전공 전문학사나 미용학사는 전문대학교와 4년제 대학교,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을 통해 취득할 수 있다. 학점은행제의 경우 오프라인 교육원에서만 진행했지만,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을 통하면 온라인 수업만으로도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오프라인 수업이 없는 만큼 다른 교육기관에 비해 수강료도 절반 이상 저렴하다. 또한 미용관련 학위를 취득하면 미용실 창업 등 현업에 꼭 필요한 종합미용사면허증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다.

고등학교 졸업자나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수할 수 있다.

전문대 이상 학위를 소지했다면 추가로 전공을 받을 수 있는 타전공 과정을 이용해 더 적은 시간과 비용으로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이외에도 모든 수업이 온라인으로 이뤄지는 만큼 오프라인 수업을 듣기 힘든 현업 종사자는 물론, 직업 전환을 원하는 직장인이나 경력단절여성 등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