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티스캐너, ‘3월 마지막 타임세일’ 등 5가지 이벤트 풍성

2019-03-18 14:12
  • 글자크기 설정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준비된 이벤트에는 ▲3월 마지막 타임세일 ▲로그인 ▲쿠폰 넣어둬 ▲강원도 봄 골프투어 ▲2019 리워드 총 5가지다.
 

[사진=골프존카운티 제공]

오는 20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티스캐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진행되는 ‘3월 마지막 타임세일’ 이벤트는 전국 유명 골프장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받아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최저 가격인 1인당 1만 원부터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회 진행될 때마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벤트다. 또한 이벤트 당일 해당 시간에 한해 1만 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작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스캐너 모바일 앱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최하단에 위치한 ‘할인권 받기’를 선택하면 되며, 할인권을 받은 이들 중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B1A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티스캐너는 ‘로그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난 8일부터 시작해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간단한 응모 방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만 하면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B1A 5명 ▲골프클럽 카스코우드 3명 ▲티스캐너 그린피 무료권(주중 4인) 2명, 총 10명의 당첨자를 추첨을 진행해 선정하며 4월 10일 티스캐너 PC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발표된다.

골프 시즌인 봄을 맞아 연이은 골프 라운드를 계획하고 있는 골퍼들이라면 ‘쿠폰 넣어둬, 넣어둬’ 이벤트 참여를 추천한다. 오는 31일까지 만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티스캐너에서 예약이 가능한 경기도, 강원도, 경상도 등 전국의 골프장 중 해당 이벤트에 포함하는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1팀당 1매씩 예약자 ID로 티스캐너 그린피 2만원 할인권 및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단 이벤트 할인권 사용은 티스캐너 내 선결제 특가 상품에만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티스캐너에서는 봄을 맞아 골프 여행을 계획하는 골퍼들을 위한 ‘강원도 봄 골프투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티스캐너의 그린피 36홀과 골프텔, 조식까지 포함된 ‘강원도 1박 2일 투어상품’을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 고객에게 리얼 라인 BB볼과 함께 퍼팅 연습기 퍼티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상품의 주인공은 20명으로 추첨을 거쳐 선정된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티스캐너 1박 2일 투어상품으로는 ▲오투리조트 ▲블랙밸리 ▲휘닉스 ▲블루마운틴 투어상품이 있다.

마지막으로 2019년 한 해 꾸준한 골프 라운드를 마음먹은 골퍼들을 위해 티스캐너는 ‘2019 리워드’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정해진 라운드 완료 횟수에 따라 해당된 각각의 이벤트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회 달성 시 1만원 그린피 할인권 ▲3회 달성 시 5만원 상당 그린피 할인권 패키지 ▲10회 달성 시 7만원 그린피 할인권 패키지 ▲15회 달성 시 거리측정기 골프버디 보이스3 ▲30회 달성 시 골프클럽 카스코우드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