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놀이방·폴더 매트, 리코코 클린롤매트 플러스 신상품 롯데홈쇼핑서 공개

2019-03-11 14:59
  • 글자크기 설정

[사진=꿈비]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꿈비의 매트 브랜드인 리코코에서 3월을 맞아 롯데홈쇼핑 특별 방송에서 클린 롤매트 플러스의 새로운 컬러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꿈비는 오는 14일 오후 12시 4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클린 롤매트 플러스매트의 뉴 아이템인 리코코 클린롤매트 플러스 샤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꿈비·리코코가 준비한 클린 롤매트 플러스는 작년에 소비자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유아매트 제품으로 론칭돼 인기를 얻었다.

이 매트는 우선 틈새 먼지 끼임 없이 한 방향으로 접히는 롤구조로, 앞면이 안 쪽으로만 접히는 특별한 구조이기에 보관 및 청소 시에도 매우 용이하다.

롤매트 플러스 제품은 다양한 사이즈 구성으로 어떤 공간이든 딱 맞게 채워 넣어 총 40가지 이상의 거실 사이즈까지 아이들이 실내에서 뛰어놀 수 있는 놀이공간을 더욱 넓고 쾌적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특히 좁고 긴 복도형과 주방에도 빈틈없이 가득 채워주어 우리 아이의 놀이공간을 다양하게 넓혀줄 수 있으며 꿈비 베이비룸 제품과의 호환으로 예쁜 인테리어 효과를 주고 높은 활용성을 가진다.

이날 롯데홈쇼핑 방송에 출시되는 리코코 클린롤매트 플러스 샤인은 새로운 컬러인 샤인 베이지 색상과 기존에 없던 사이즈 (272*140, 343*140) 두 가지로 구성된다.

롤매트 플러스 제품은 기존 클린 롤매트의 특장점은 그대로 반영하고, 고객들이 주로 찾는 사이즈와 롯데홈쇼핑의 최대 사이즈 매트로 소형 평수부터 대형 평수까지 보다 실용성을 높인 제품들을 준비했다.

꿈비 관계자는 "이번 특별방송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클린 롤매트 플러스 신상품을 최초로 공개하는 만큼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현재 롯데홈쇼핑 구매 페이지에서도 선공개해 판매 중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