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로 진행되는 행사는 오는 16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가연 정회원 남녀 각 8쌍(총 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톡! 쏘는 스프링 데이트' 미팅파티다.
스프링 데이트 미팅파티 참가 신청은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 지난 10일까지 진행됐다. 11일부터 당첨자에게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가연 미팅파티 후기 및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이벤트팀을 통해 해결 가능하다.
가연은 오는 23일 역삼역 인근에 위치한 피자 맛집 마블몽키에서 진행되는 '로맨스를 부르는 AFTERNOON BEER' 미팅파티에 미혼남녀를 초대한다. 애프터눈비어 미팅파티는 삼성카드 2030 미혼남녀 8쌍(총 16명)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7일까지 가연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다음날인 18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된다.
아울러 신뢰할 수 있는 이성과의 만남 주선을 위해 파티 참여 회원에 철저한 신원인증을 한다. 가연 미팅파티 최종 참석을 위해서는 이벤트팀 담당자와 사전 개별 인터뷰를 거쳐야 한다.
가연이 3월 미팅파티를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은 전문 파티 MC가 듀오로 진행하는 가연 커플게임, 파티 당일부터 썸이 생길 것 같은 캐주얼 낮맥파티∙감성적인 분위기의 샴페인 스탠딩 파티, 가슴 두근거리는 이성과의 1:1 대화시간 등이다.
당일 탄생한 커플의 데이트 지원을 위해 절대 공감 심쿵 로맨스 연극 '극적인 하룻밤' 등 연극 티켓도 증정할 예정이다.
가연은 풍미 깊은 와인∙중독성 강한 고급 수제 쿠키∙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향기로운 디퓨저 등 별도로 마련된 선물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가연 이벤트팀 관계자는 "봄이 다가오며 연애를 시작하고 싶은 미혼남녀가 많을 것으로 예상돼 각기 다른 컨셉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연 미팅파티에 참여해 궁합이 잘 맞는 인연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